나이가 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지는 이유는 당연하다. 건강이 최고지! 이렇게 말하면 너무나도 당연한 말일지 몰라도 건강이 생명이기 때문이다.
맛있게 먹는 것도 좋지만 영양 균형을 잃지 말자! 과일과 채소, 단백질 등을 적절히 섞어 먹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이다.
몸을 꾸준히 움직이면 건강도 산다! 운동은 건강한 노인이 되는 비밀의 열쇠라고 생각하면 좋다.
스트레스는 적당히 다 제격이지만 과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마음의 건강도 중요하니까 자주 쉬어가는 것도 필요하다.
수면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크다! 충분한 잠을 자고 에너지를 충전하면 하루를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다.
이렇게 산다면 노인 시절도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다. 노인 건강을 유지하는 비밀은 건강한 식단, 적절한 운동, 스트레스 관리, 그리고 충분한 수면에 있다. 건강한 노인이 되어 노년을 즐기기 위해 건강을 위한 노력을 아까워 하지 말고 습관으로 만들어보자. 이렇게 하면 누구보다 건강한 노년을 보낼 수 있을 거야!
5012번 버스는 가산동차고지에서 출발하여 구로·개봉을 거쳐 신정네거리와 목동, 영등포·여의도를 지나 용산 전자상가까지 이어지는 지선버스 노선입니다.
501번 버스는 관악구 대학동차고지를 출발해 서울대, 봉천·상도 일대를 거쳐 서울역과 종로 중심부까지 연결하는 간선버스 노선입니다.
5528번 버스는 가산동차고지를 출발하여 구로디지털단지와 신림, 서울대학교를 거쳐 사당역까지 이어지는 지선버스 노선입니다.
5515번 마을버스는 관악구 금호타운아파트에서 출발해 서울대학교와 서울대입구역을 거쳐 청림동 현대아파트까지 이어지는 노선입니다.
5005번 광역버스는 용인 처인구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에서 출발하여 용인터미널·용인시청·삼가역·강남대역·기흥역을 거쳐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중구(서울역·명동·광화문)까지 운행하는 직행버스입니다.
5001번 광역버스는 용인 남동차고지에서 출발해 용인 시내 주요 거점(용인터미널·명지대·삼가역·강남대역·기흥역)을 거쳐 서울 강남권(신논현역·강남역·양재역)까지 연결하는 노선입니다.